[박진희 기자] 병원에 내원하기 전에 언제 어디서든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모바일로 진료를 문의 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환자가 여러 곳의 병원에 진료를 문의한 다음에는 가장 빠른 답변을 해주는 병원을 방문하게 된다. 마찬가지로 병원의 입장에서는 환자에게 모바일로 빠른 답변을 해주어야 내원하는 환자의 수를 늘릴 수 있다.
이러한 현실은 점점 발전해가는 모바일 폰으로 묻고 답하는 온라인 상담이 활성화 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최근 오라클피부과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오라클피부과 관계자는 “최근 지하철을 타고 가는 동안이나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등 각자 개인 미디어를 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모바일을 통해 상담하는 건수가 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현재 오라클피부과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오라클 소개 및 동영상, 온라인 상담, 시술안내,진료예약, 치료 전·후 사진, 커뮤니티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지점안내, 진료시간, 오는 길 안내, 바로 전화걸기 등의 버튼으로 이루어져 환자에게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오라클피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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