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모

제모

오라클 제모치료

오라클 제모치료
PHR
IPL
G-beam
vantage
고주파 절연침
 
제모레이저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쪼이면 색소에 흡수된 빛 에너지가 열 에너지로 전환되고 그 열이 검은 털의 모낭을 파괴하게 됩니다.
 
IPL제모치료
IPL을 이용하여 제모를 할 수 있으며 넓은 면적을 한꺼번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와 같은 원리로 치료가 되며 남자분들 턱수염 제모에 효과적입니다.
 
고주파제모침
모낭에 직접 전기적 자극을 주어 치료하는 방법으로 제모레이저의 등장으로 사용 빈도가 많이 줄어든 치료법이나 기존에 검은 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로 치료가 어려운 흰털 제거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PHR제모
PHR시스템은 접촉냉각방식과 700nm 대 파장의 빛으로 치료를 하여 치료효과가 좋은 편이며 좀더 세게 치료를 하여도 화상의 가능성이 적어진 치료법입니다.
기존의 치료보다 치료횟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부위별 제모 방법

이마
이마를 넓히는데 제모레이저와 IPL 제모치료를 이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1.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2. 헤어스타일의 고려
3. 흰머리카락 제모
 
구렛나루와 턱수염
구렛나루와 턱수염을 제거에도 제모레이저와 IPL제모치료를 병행합니다.
1. 어느 부분까지 제거할지 결정
2. 좌우 대칭고려
 
콧수염
많은 여자분에서도 콧수염이 길게나서 제거를 원하는 분이 많습니다.
1. 흉터 조심 : 콧수염부위도 흉터가 잘 남는 부위로 흉터 발생을 조심해야 합니다.
2. 필요시에는 콧털도 함께 제거합니다.
 
얼굴 솜털
화장을 하면 얼굴의 솜털로 화장이 뜨거나 칙칙해 보여서 치료를 합니다.
1. 민감하고 노출부위이며 치료 효과가 떨어져 다른 부위보다 여러번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2. 적절한 레이저와 IPL 제모의 파라미터가 필요합니다.
3. 치료 후 피부가 좀더 깨끗해 집니다.
 
겨드랑이
여성에서 여름에 비키니를 입기위해 치료하는 분이 많습니다.
제모 치료중 가장 많이 치료하는 부위입니다.
 
비키니라인
비키니라인의 제모는 제모가 필요한 부위를 잘 디자인하여 치료합니다.
헤어라인처럼 제모가 된 부위와 제모를 하지 않은 부위의 경계가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키니라인은 다른 부위보다 치료 횟수가 좀더 많습니다.
 
팔과 다리
부위가 넓기 때문에 치료하면서 치료가 과도하게 중첩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며 피부표면의 냉각을 충분히 해 주면서 치료를 해야 색소 침착등의 부작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모하는 방의 온도도 가급적이면 20도이하로 낮추어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속도가 빠른 장비를 사용하면 짧은 시간에 치료가 가능합니다.
 
속눈썹
속눈섭이 눈을 찔러 주기적으로 털을 뽑는 분은 제모를 고려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수술적으로 쌍거플을 하듯 수술적으로 치료하기도 하나 이에 비하면 제모 치료가 간편하고 효과적입니다.
대부분 고주파 제모침으로 1-2회 치료면 치료가 됩니다.
 

제모의 원리

털의 생리
1. 성장기
2. 퇴행기
3. 휴지기
 
제모의 원리
일반 제모 레이저
털의 검은색소는 모낭의 멜라닌 세포에서 만드는 것으로 제모레이저 쏘이면 털주변에 열이 발생하고 털의 뿌리에 해당하는 부위도 열 손상을 입어 털이 영구적으로 제거되는 것입니다.
피부표피에도 멜라닌색소가 존재하지만 털의 색소보다 훨씬 양이 적으므로, 레이저광선이 털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것입니다.
PHR 제모 레이저
PHR시스템이 영구제모가 되는 것은 세포분열이 이루어져 털이 만들어지는 모기질(Hair Matrix) 부분이 PHR시스템에 의한 광화학 반응으로 파괴되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제모 방법들은 모기질(Hair Matrix) 부분을 확실히 파괴 시킬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7~10회까지 제모 시술을 받고도 완전한 제모가 이루어지지 못했으나 PHR시스템은 주변 피부에는 손상 없이 모기질(Hair Matrix) 부분만 선택적으로 파괴시킬 수 있는 파장(wavelength), 에너지(energy), 길이(long pulse(빛이 조사되는 시간))로 영구제모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5
어제
83
최대
23,683
전체
540,811
오라클의료관광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meditour.oracleclinic.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