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 눈성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형별 눈성형

유형별 눈성형

 

유형별눈성형

눈이너무작은경우
눈의 길이는 긴데 눈의 폭이 좁아 눈이 작아 보이는 경우 :
쌍꺼풀 선을 조정하거나 윗눈꺼풀의 피부를 약간 제거해서 실제보다 좀더 눈을 커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눈의 길이가 짧고 눈의 폭도 좁은 경우 :
쌍꺼풀을 아무리 잘 만든다고 해도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기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이러한 경우 쌍꺼풀 수술 전에 눈꼬리 부분이나 안쪽의 몽골 주름을 절개해서 눈의 길이를 좌우로 길게 만든 후에 쌍꺼풀 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눈도 커지고 쌍꺼풀도 돋보일 수 있습니다.
눈꺼풀에 지방이 많아서 작아 보이는 경우 :
윗눈꺼풀을 절개하여 지방을 제거하면서 쌍꺼풀을 만들어 주면 눈이 크면서 시원해 보입니다.
 
눈두덩이가 두꺼운경우
눈꺼풀에 지방이 많거나 지방막이 밀려나와 있어 눈두덩이 두껍고 부석부석한 느낌을 주는 경우에는 먼저 지방 조직을 절개해서 안에 있는 지방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서 눈꺼풀이 어느 정도 얇아진 다음에 쌍꺼풀을 만들면 눈매가 시원스러워 보이게 됩니다.
눈 아래쪽의 눈두덩이 불룩하거나 쳐져 있는 사람도 있는데 얼굴이 그늘져 보이고 고집 센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쌍꺼풀 수술과 함께 그 부위의 지방을 제거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눈이짝짝이인경우
사람들은 대부분 양쪽 눈의 크기가 조금씩 다릅니다.
그러므로 육안으로 구별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의 차이는 괜찮지만, 양쪽 크기의 차이가 두드러져 보인다면 수술로 교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쪽 눈 중에서 얼굴형와 더 잘 어울리는 한쪽을 기준으로 성형을 하면 됩니다.
쌍꺼풀의 크기가 다르거나 한쪽만 쌍꺼풀이 진 경우에는 크기가 작은 눈에 쌍꺼풀을 만들어서 교정할 수 있습니다.
단, 신체 구조상 눈 자체의 크기가 다를 경우에는 교정이 불가능 합니다.
 
눈과눈사이가넓은경우
몽골 주름 제거 수술과 함께 쌍꺼풀 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몽골 주름 제거 수술 후 보통 2~3개월 동안은 자국이 흉하게 남아 있지만 그 후에는 붉은 수술 자국이 옅어지고 자연스러워 지게 됩니다.
 
눈꼬리가올라간경우
눈의 길이가 짧고 눈꼬리가 미세하게 올라간 경우 :
눈꼬리를 3~4mm 정도 절개해서 눈꼬리를 아래로 내려주면 눈꼬리가 내려가면서 눈이 길어지는 효과도 함게 볼 수 있습니다.
눈이 길고 치켜올라간 경우 :
눈을 둘러싸고 있는 뼈대에 연결된 눈꼬리 부분의 근육 조직을 1~2mm 정도 절제해서 눈꼬리를 아래로 이동시키는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눈꼬리가쳐진경우
심하게 처진 경우가 아니라면 여성의 경우 아이라이너를 이용하여 커버하는 것도 바람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상이 안 좋을 정도로 심하게 눈꼬리가 처진 경우에는 눈의 옆선을 절개하여 눈꼬리쪽 인대를 약간 올려 주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쌍커풀없고눈이큰경우
눈꺼풀은 얇은데 쌍꺼풀이 없는 눈은 처음부터 쌍꺼풀 선이 너무 낮아 속쌍꺼풀이 져 있거나 쌍꺼풀을 덮은 피부가 너무 많이 내려와 있는 경우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절개하지 않는 매몰법으로 원하는 높이에 쌍꺼풀 선을 만들어 주면 됩니다.
속쌍꺼풀은 있는데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경우에는 쌍꺼풀 선을 그대로 놔두고 밑으로 내려온 윗눈꺼풀의 피부만 제거하는 방법을 쓰기도 합니다.
 
눈위가꺼진경우
이런 경우에는 움푹 들어간 윗눈꺼풀에 지방을 주입하는 것만으로도 젊고 생기있는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윗눈꺼풀이늘어진경우
치료법은 느슨해진 상안검거근을 팽팽하게 조이는 안검하수증 수술과 함께 쌍꺼풀 수술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졸려 보이는 눈을 고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보기 좋은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쪽 눈꺼풀만 유난히 심하게 늘어진 경우에는 양쪽 다 수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수술하지 않은쪽의 눈이 너무 표시가 나게 됩니다. 이 수술을 하고 나면 얼마 동안은 잠을 잘 때도 눈이 완전히 감기지 않는 등 다소의 불편을 겪지만 6개월 정도 지나면 자연스럽게 되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랫눈꺼풀이늘어진경우
눈 밑의 절개선을 따라 피부를 절개한 다음 과잉된 피부를 절제해 내고, 지방이 불룩한 사람의 경우 지방도 제거해 주면 됩니다.
속눈썹 바로 아래 선을 따라 절개하므로 흉터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속눈썹이찌르는경우
심하지 않은 경우는 아이래시 컬(집게처럼 생겨 눈썹을 올려주는 미용기구)이나 마스카라로 불편을 덜 수 있지만, 심한 경우라면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쌍꺼풀 수술과 마찬가지로 안륜근과 지방, 피부의 느슨한 부위를 제거하고 실로 꿰매어 눈꺼풀에 고정시켜 놓으면 안쪽으로 향해 있는 속눈썹을 위로 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재수술받아야하는경우
쌍꺼풀 선의 폭이 서로 다른 경우
쌍꺼풀의 폭이 지나치게 넓어 부자연스러운 경우
눈이 완전히 감기지 않는 경우
혈액의 순환 상태가 나빠져서 쌍꺼풀 수술 부위가 늘 부어 있는 경우
쌍꺼풀이 아니라 주름살로 여겨질 만큼 모양이 이상한 경우
눈을 감고 뜰 때 감각이 전혀 없는 경우
서서히 쌍꺼풀이 풀리면서 눈꺼풀이 쳐지는 경우

접속자집계

오늘
110
어제
106
최대
330
전체
69,183
오라클의료관광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meditour.oracleclinic.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