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별 코성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형별 코성형

유형별 코성형

아름다운 코만들기

코는 눈이나 입에 비해 상대적으로 생긴 그대로 그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게 되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는 얼굴의 한가운데에 있으면서 이목구비 중 가장 입체적으로 생겼습니다.
그래서 코의 높이가 높고 낮고, 길이가 길고 짧고, 폭이 좁고 넓고에 따라 인상이 매우 달라보이게 됩니다.
서양인에 비해 얼굴의 글곡이 밋밋하고 콧대가 낮은 우리 나라 여성들은 화장을 할 때도 코를 오똑하게 보이려고 애쓰지만 불행히도 화장의 효과를 거의 볼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코‘일것입니다.
우리나라 여성들이 쌍꺼풀 수술 다음으로 가장 많이 하는 성형수술이 바로 코 성형입니다.
대부분의 도양인들은 낮은 코를 높이는 수술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그러나 코 하나만 떨어뜨려 놓고 볼때 완벽한 형태의 미를 갖추었다고 해도 전체적인 얼굴과 조화를 이루지 않으면,
아름답기는커녕 갖다붙인 것처럼 부자연스럽기 때문에 무조건 코를 높이는 것을 고집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눈과 코의 역삼각형에 어울릴 만한 코의 모양을 정하고 코 주변의 이마, 광대뼈, 입, 턱 등과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옆선이 아름다운 코를 만들기 위해 옆선의 흐름과 볼의 흐름, 광대뼈의 모양을 감안해야 합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4
어제
83
최대
23,683
전체
540,780
오라클의료관광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meditour.oracleclinic.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