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필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보톡스&필러

보톡스&필러

 

사각턱보톡스

턱이 사각진 얼굴 중에서 특히 근육이 발달된 경우는 보톡스로 근육을 위축시켜 얼굴을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보톡스는 얼굴 근육의 움직임을 떨어트려 장기적으로 근육의 양이 줄어들게 합니다. 음식을 씹는 저작근(근육)이 과도하게 발육되어 아래턱 부위가 두툼하게 사각이 진 경우, 보톡스를 저작근에 주입하여 근육을 위축시켜 두께를 줄입니다. 즉 비정상적으로 발달된 사각형 얼굴의 경우 확실한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턱뼈가 돌출되지 않고 볼에 살이 많은 사람, 수술비나 회복기간 때문에 수술받지 못하시는 분들, 수술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간단한 보톡스 주사요법만으로 각진 턱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보톡스 시술의 장점은 1주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날 정도로 빠르다는 점과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점 그리고 시술비가 저렴해 부담이 적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주름보톡스

주름이 단순히 피부 노화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 아니듯이 치료하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미간, 눈꼬리, 목의 주름은 보톡스 주사가 효과적이고, 입가의 八자 주름과 이마의 깊은 주름은 주사기를 이용한 주입법이 효과적입니다. 그러므로 먼저 자신이 받고자 하는 시술 부위에 대해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보톡스 주사요법은 기존의 주름살 제거방법에 비해 수술이 필요 없고 비용 및 시간이 훨씬 줄고 부작용 또한 거의 없어 안면 주름살 제거에 획기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9년 미국 FDA로부터 안전성을 공인받은 보톡스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주름살 부위에 간단한 주사용법만으로도 주름살이 제거되며 특히 커피 한잔 마실 정도의 시간이면(5분~10분) 시술이 끝나고 3일에서 1주일 내에 주름살이 좍 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종아리보톡스

종아리가 굵은 경우는 지방이 많아서 되는 경우와 종아리의 근육을 자주 사용해서 발달해 근육층이 두터워진 경우가 있습니다.
지방이 많아서 굵어진 경우에는 지방흡입술 등의 방법으로 지방을 제거하며, 근육자체가 두텁게 발달한 경우는 지방흡입술보다는 보톡스를 이용한 교정이 효과적입니다.특히 수술 자체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면 보톡스 주사요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톡스 시술은 근육을 축소하는 것이므로 지속적으로 움직이고 운동을 하는 경우에는 다시 굵어질 수 있고, 그 시기는 개인의 생활방식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획일적으로 정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운동을 하지 않는 경우라면 효과는 지속적입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