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피부과 베트남 진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오라클 피부과 베트남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oracle 작성일12-07-17 17:06 조회11,627회 댓글0건

본문

20120629134901_7621.jpg
▲ 사진 중앙 오라클랜드(주) 김경수팀장(왼쪽 네번째)과 사이공성형외과 대표원장 Dr. Nguyen Xuan Cuong(왼쪽 다섯번째)를 중심으로 업무 협약식이 체결되었다.

 

 

오라클 피부·성형그룹이 대만과 중국에 이어 동남아 시장에 진출한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에서는 한국 오라클피부·성형그룹과 베트남 사이공성형외과와의 업무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오라클랜드(주)(대표 노영우)의 해외마케팅 김경수팀장은 "현재 한국의 피부과 의원급 지점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오라클피부과의 남다른 의료 기술을 베트남 현지에 전달하고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겠다."는 의견을 베트남 관계자들에게 전했다.

특히 "베트남 최고 규모의 성형외과와 협력해 오라클의 브랜드 수출을 이뤄 낸 첫 동남아 시장 진출이라는 점이 큰 성과로 자리잡을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오라클피부·성형그룹은 베트남 호치민에 오는 10월 경 피부성형외과를 오픈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베트남 진출을 시작으로 오라클피부·성형그룹은 내년까지 5개 지점 추가 개원을 진행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알려, 나아가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기타 동남아 시장에도 한발짝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국내·외 57개라는 최대 지점수 보유를 자랑하는 오라클피부과의 쉬지않는 행보에 한국 의료산업 수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8
어제
83
최대
23,683
전체
540,784
오라클의료관광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meditour.oracleclinic.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