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성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특수성형

특수성형

미세지방주입술

미세지방주입술이란 아랫배나 옆구리, 엉덩이, 허벅지 등에 쌓인 여유 있는 지방을 지방흡입의 형태로 채취해서 함몰된 뺨이나 입가주름, 이마, 입술과 같은 필요한 부위에 주사해 드리는 수술 방법입니다.
특히, 미세지방주입술은 이식이 필요한 부분에 아주 조그마한 절개나 바늘구멍으로 주입을 합니다.
지방 주입술은 수술도 간단하고 수술자국이 남지 않는 장점이 있지만 단 한가지 문제가 되는 점은 이식된 지방의 흡수입니다. 그러나 지방 주입은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고 어떻게 보면 자신의 지방이기 때문에 흡수될 수 있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불법시술로 이루어지는 파라핀주사는 우리 몸에 맞지 않는 이물질이고 따라서 당연히 흡수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이물질은 결국 흘러내리고 심하면 피부를 괴사시키거나 염증을 일으켜 돌이킬 수 없는 재앙을 불러옵니다.
지방주입도 흡수되는 양이 과도하면 수술의 효과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입하는 지방의 양은 흡수를 예상해서 충분히 주입해 드립니다. 대부분 지방주입은 한번의 시술로 만족할 수 있지만 사람에 따라서 다르고 지방의 흡수가 빠른 분의 경우에는 추가적인 시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시술시는 그전에 뽑아둔 지방을 주입만 하면 됩니다. 일단 지방이 흡수가 된 후 생착이 되고 볼륨이 충분하다면 더 흡수가 진행되지 않고 추가시술을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소절개액취증

액취증은 정확히 털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액취증은 흔히 암내라고도 불리우며, 땀샘에 대한 문제 때문에 발생합니다. 원인이 무엇이든 액취증을 갖고 있는 사람은 괴롭습니다.

그러므로 액취증 환자들에게 권하고 싶은 것은 이런 증세가 있을 경우, 겨드랑이 냄새로 혼자 고민만 하지 말고 용기를 내어 성형외과 문을 두드려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최소절개 액취증 수술은 흉터가 거의 없으며 영구적인 치료가 가능하고 회복이 빨라 주말에 부담 없이 수술하고 월요일에 출근할 수 있어 시술 후 만족도가 매우 큰 수술방법입니다.
 

입술성형

도톰한 입술이 섹시해 보인다고는 하지만 입술이 너무 두꺼우면 미련해 보이기 쉽습니다. 자신의 입술이 두꺼운지 아닌지를 알아보려면 입술 화장을 지운 상태에서 입을 다물고 입술의 색깔을 관찰해보면 됩니다.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만나는 부분에 본래 입술 색보다 옅은 부분이 많이 보인다면 두꺼운 입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입술을 어느 정도 얇게 할 것인지 정한 다음에 입 안쪽의 점막과 점막 아래 조직을 렌즈형으로 잘라낸 후 입 안으로 입술을 밀어넣어 작게 만듭니다. 까다로운 수술은 아니지만 대개 완전히 나을 때까지 2주 정도가 걸리는데, 흡수사로 봉합하므로 따로 실을 뽑을 필요는 없습니다.
 

흉터성형

처음에 상처가 생기면 상처가 아물어가면서 단단해지고 붉게 변하다가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단단한 것이 풀리고 붉은 기운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 때가 되어야 흉터 성형수술을 시행할 수 있는데 환자개인의 체질이나 부위에 따라 다르지만 대개 6개월 이후면 흉터수술이 가능합니다.

흉터 성형수술은 그 모양에 따라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먼저 언급할 것은 어느 방법으로나 다치기 전 상태로 완벽하게 돌아갈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지금 상태보다 눈에 덜 띄게 할까 하는 것이 수술의 목적이며 상처모양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흉터는 좁은 선상의 흉터, 화상흉터와 같은 흉터, 여드름 자국과 같이 함몰된 흉터 등으로 흉터의 부위나 흉터 발생의 원인에 따라서 다양하게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흉의 위치나 현재의 상태, 개개인의 피부 특성에 따라 상당한 차이를 보이므로 전문의의 진찰과 상담이 필요합니다.
 

이마성형

이마가 넓은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선천적으로 헤어라인이 보통 사람보다 올라가 있거나 탈모에 의해 헤어라인이 위로 올라갔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헤어라인이 위로 올라가 넓은 거라면 수술로 이마의 피부를 잘라내는데, 이 때 이마의 주름살도 제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앞머리가 대머리인 경우에는 뒤통수에서 채취한 머리카락을 벗겨진 이마 부위에 이식해야 합니다.
 

귀성형

일반적인 사람들의 귀는 눈썹 높이에서 시작해서 콧방울까지 뻗어 있습니다. 성인에게 알맞은 가장 이상적인 귀의 길이는 7㎝ 정도이고, 위치는 머리에 30도 각도로 붙어 있으면서 귀의 가장 윗부분에서 귓불까지 직선을 그었을 때 그 선이 콧등과 평행을 이루는 것입니다.
귀는 눈에 잘 띄지 않는 부분이지만 매몰귀, 잘룩귀, 돌출귀 등의 기형적인 모양으로 콤플렉스를 느끼는 경우라면 수술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귀 기형이나 변형 여부는 환자마다 다르므로 귀의 해부학적인 구조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고 있는 숙련된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1
어제
83
최대
23,683
전체
540,777
오라클의료관광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meditour.oracleclinic.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