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성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름성형

주름성형

눈주위주름제거술

얼굴 중 가장 먼저 주름이 생기는 곳이 바로 눈 둘레입니다. 피부가 얇고 지방 분비가 거의 없기 때문에 20대 후반부터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고 또 눈썹 부위가 처지기 시작하므로 눈꺼풀이 처져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눈 주위에 생긴 잔주름은 점점 굵어져 깊은 골을 만듭니다.

눈 주위 주름살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윗눈꺼풀의 주름, 눈밑에 처진 주름, 눈가의 부챗살 모양의 잔주름 등입니다. 주름제거수술을 받은 여성들은 더 젊고 밝은 인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눈꺼풀 주름 제거수술은 내시경을 이용한 눈썹하수 교정술과 눈꺼풀을 절개하여 늘어진 피부제거로 효과적으로 교정할 수 있으며 눈가의 주름은 수술로는 어느 정도의 한계성이 있으므로 보톡스와 같은 시술이나 레이저 등의 박피술를 병행하시면 굉장히 호전됩니다.
 

이마주름제거술

이마 쪽의 주름이 생기기 시작할 즈음이면 이미 눈썹 쪽의 피부도 늘어나서 눈꺼풀도 내려오게 됩니다. 이마 주름을 제거할 경우 미간의 주름이 있으면 함께 제거할 수 있고 이마가 전체적으로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수술은 이마와 머리카락이 나는 곳의 경계선(모발선) 5cm 위의 두피를 절개하는데, 두피 속을 따라서 머리띠 모양으로 피부를 절개한 다음 이마 부분의 피부 밑을 박리하여 피부를 들어올리는 방법으로 수술을 하게 됩니다.

깊은 주름은 펴져도 자국이 남기 때문에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고 다른 주사제와 병용하여 더 나은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얼굴주름제거술

주름살은 크게 중력과 얼굴의 근육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표정을 짓는 근육의 반복적인 작용과 나이가 들면서 떨어진 피부 탄력에 의해 주름살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최근 중년 여성들의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서 주름에 대한 여러가지 시술법도 소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굵은 주름을 없애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수술밖에 없습니다. 또한 일부 시술법은 일시적인 효과이거나 잔주름에 효과가 있을 뿐이므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시술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처진눈썹교정술

눈수술을 아무리 잘해도 눈썹이 처지거나 한 경우에는 좋은 인상을 주기가 어렵습니다. 처진 눈썹은 답답한 느낌을 주고 뒤쪽이 처진 눈썹은 우울함을 주며, 앞이 처진 눈썹은 날카로운 인상을 풍기게 됩니다.

교정은 내시경이마수술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간혹 시간적으로 제한을 받는 분들에게는 특수 실을 이용한 눈썹 리프팅이 효과적 입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