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업성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힙업성형

힙업성형

힙업성형

우리나라 여성들의 힙은 서양인들과 달라 작고 아담한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볼륨도 많이 부족하고 전체적인 라인도 그리 매력적인 것은 아닙니다. 최근에 불고 있는 S 라인 열풍에서 항상 소외되는 것은 아마도 힙 부분일 것입니다. 그만큼 감춰진 부위 이기도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자신 있어 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스키니 진이나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의 패션 아이템이 유행하면서 더 이상 감춰진 부분만은 아닌 곳이 되었습니다. 탄력적인 힙은 섹시함의 상징이 되가고 있고, 가슴과 더불어 옷맵시가 확 살아나는 포인트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S-라인은 각 부위의 사이즈 수치를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정확한 의미는 신체의 각 부분에서 나타나는 윤곽과 선의 조화로움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그 사람의 체형에 따라 허리선과 엉덩이선 그리고 허벅지 선에 이르는 조화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각 개인마다 신체적인 특징이 있고 체형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라인이 더 중요한 조건이며, 단순히 사이즈의 비교가 아니라 허리와 힙, 가슴의 조화로운 비율과 입체감이 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수술 후 매력적으로 변한 바디라인과 옷맵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49
어제
814
최대
23,683
전체
561,932
오라클의료관광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meditour.oracleclinic.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