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베트남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4개

1/1 페이지 열람 중


모객업체 상담 게시판 내 결과

  • 베트남 모객업체 문의입니다 새창

    안녕하십니까 저는베트남 하노이에서 호텔 및 무역업을 운영중입니다. 베트남인 파트너와 의료관광을 계획중입니다. 한국에 있는 업체라면 유치업체등록을 해야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곳 하노이에 있는 업체일지라도 한국에 등록을 해야 하는지요? 피부 및 성형, 검진 관련하여 대략적인 항목별 진료 단가와 진료/시술 기간의 안내가 가능하신지요? 하노이에 지점을 두신 걸로 알고 있는데 하노이 사전 진료 후 한국 병원 내원의 절차인가요? 의료 부분을 제외한 관광 및 체류가 별도와 포함으로 선택 가능한가요? 그럴 경우 각각의 …

    김주환 2014-06-09 13:33:59
  • 모객업체 제휴문의입니다._베트남 하노이 새창

    저희는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한국브랜드 전문에이전트 입니다. 저희 헤드메니저는 최상류층의 전유물인 개인헬기 및 에르메스등 백화점 마케팅을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이외의 직원들 역시 상류층을 겨냥한 마케팅을다수 진행한 바 있습니다. 귀사에서 작년 하노이, 호치민에서의료관광설명회및 마케팅을 진행한 것을 전해들었습니다. 하여 베트남 시장에 관련한 귀사의 진출이 이미 진행되고 있음을 알고있습니다. 문의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0. 모객업체의 조건 1. 베트남의 모객관련한 각 지역의 네트워크의 현황 2. 모객업체와의…

    정동현 2012-05-03 00:24:54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접속자집계

오늘
44
어제
83
최대
23,683
전체
540,790
오라클의료관광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meditour.oracleclinic.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